2013.05.28 08:47

6월에 Surface PT/Pro 두 가지 모델이 국내에 출시됩니다.
출시 행사를 위해서 멋진 대학생들인 Microsoft Student Parnter들과 함께 미디어 브리핑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행사 전전날인 일요일 모여서 Surface Pro와 Surface PT를 모두 셋팅 했습니다.

 


<그림1>늘 수고하는 PR팀과 MSP

 

미디어 행사가 있었던 청담동 앤서... 평소에는 비싸서 그리고 비주얼이 안되고 나이가 가득차서 저 같은 사람은 들어가지도 못한다고 하는 간지나는 클럽에서 발표회를 했습니다.

 

 

Microsoft의 PR팀 리더로 있는 백수하 상무님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Surface에 대한 소개가 시작되었습니다. Surface RT는 무게가 690g에 오피스가 기본 제공되는 훌륭한 환경입니다. 아이패드 구입하시려는 분들이라면 Surface RT가 아주 매력전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울트라북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라면 Surface PRO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903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에 PC에서 사용하던 것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및 지면을 가진 미디어들 뿐만 아니라 영상 매체의 취재 열기도 뜨겨웠습니다.

 

 푸른빛이 도는 행사장에 여기저기 기자들의 노트북이 밝게 빛나는 환경이 참 사이버틱하고 멋집니다.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행사 다음날 바로 장소를 강남역으로 옮겨서 블로거들을 위한 행사를 했습니다. 강남역 11번~12번 출구 사이에 있는 팝업 스토어는 저희 파트너 업체인 바이널에서 멋진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팝업 스토어에도 시간이 되자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합니다.

 

서피스 자체에 관한 글은 다시 다른 아티클로 한번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